제시카 차스테인 '그것 2' 출연 논의중

[영화소식] 제시카 차스테인 '그것 2' 출연 논의중




<제시카 차스테인>


2월 20일(현지시간) 할리우드 리포터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제시카 차스테인이 '그것: 챕터 2(가제)' 출연을 놓고 논의중이라고 합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제시카 차스테인은 최근 워너 브라더스 측으로부터 '그것: 챕터 2' 출연에 대한 요청을 받았고, 현재 이를 놓고 워너 측과 논의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제시카 차스테인은 지난 해 말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그것'의 후속편 참여에 매우 높은 관심을 표한 바 있는데요. 이에 더해 '그것'의 안드레스 무시레티 감독이 공식석상에서 후속편에서 극중 캐릭터 '베벌리 마쉬'의 어른 역할로 제시카 차스테인을 원한다는 것을 피력한 바 있습니다.


영화 '그것'은 스티븐 킹의 소설이자 TV 시리즈인 '그것'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감독은 '마마'로 잘 알려진 안드레스 무시레티가 맡았습니다. 본 영화는 개봉이후 전 세계적으로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키며 주목을 받았고, 제작비 3,500만 달러를 투입해서 10배 이상의 흥행 대박을 터뜨렸습니다.


'그것: 챕터 2'는 전작으로부터 17년 뒤를 다루게 되며, 안드레스 무시레티 감독이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개봉 시기는 북미 기준 2019년 9월 6일 개봉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