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 아트 온라인' 넷플릭스 실사화 소식

[애니소식] '소드 아트 온라인' 넷플릭스 실사화 소식




<소드 아트 온라인 = ⓒA-1 픽쳐스>


2월 12일(현지시간) 스포일러TV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넷플릭스 제작의 TV 시리즈 '소드 아트 온라인'의 새로운 소식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최근 일본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BONES와 Production I.G.와 포괄적인 업무 제휴를 체결하였으며, 최근 공격적으로 일본 미디어 콘텐츠를 공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와 함께 일본 만화, 애니메이션 원작의 실사화 역시 추진하고 있는데요. 이미 실사화가 진행된 '데스노트'에 이어 '소드 아트 온라인' 역시 실사 드라마 시리즈가 제작 및 방영될 것이라고 합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넷플릭스 실사 TV 시리즈는 지난 2016년에 최초 발표가 되었지만, 그동안 별 다른 소식이 전해지지 않았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소식에 따르면 2019년 초에 촬영이 시작될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각본가 리타 캘로그리디스가 전하는 바에 따르면, 이번 실사판은 화이트워싱 논란을 피하기 위해 주인공 키리토와 아스나를 아시아 배우로 캐스팅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은 일본을 대표하는 라이트 노벨 중 하나로, 현재 명실공히 가장 잘 나가는 SF 판타지 라이트 노벨입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은 가까운 미래에 상용화된 VRMMORPG 내에 일어난 일들을 다루고 있는 작품으로, 전세게적으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