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고이어, '히맨 리부트'에서 하차

[영화소식] 데이빗 고이어, '히맨 리부트'에서 하차




<히맨 앤드 더 마스터 오브 유니버스 = ⓒ마텔>


2월 9일(현지시간) 버라이어티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데이빗 고이어 감독이 히맨의 실사영화 리부트 작품인 '히맨 앤드 더 마스터 오브 유니버스'에서 하차했다고 합니다.


데이빗 고이어 감독은 소니 픽쳐스가 야심차게 준비 중인 '히맨 앤드 더 마스터 오브 유니버스'의 연출을 맡을 것으로 전망되었습니다. 하지만 그가 Syfy 채널의 '크립톤'과 '파운데이션'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는 관계로 스케쥴 문제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결국 그는 '히맨 앤드 더 마스터 오브 유니버스'의 감독직을 맡지 않기로 했으며 총괄 제작자로 작품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히맨은 바비인형으로 유명한 마텔(Martel)사에서 만든 미디어 프랜차이즈이자 해당 시리즈의 캐릭터를 일컫는 이름입니다. 그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마스터 오브 유니버스'는 '코난 더 바바리안'과 같은 원시적인 야성 스타일과 스타워즈 같은 SF 스타일을 결합한 세계관으로 과거부터 현재까지 북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유명세에 힙입어 1983년에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1987년에 돌프 룬드그렌 주연의 실사 영화로 미디어 믹스화 되었습니다.


히맨의 리부트 작품인 '히맨 앤드 더 마스터 오브 유니버스'는 북미 기준 2019년 12월 18일 개봉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