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스태프 & 캐스트 공개

[애니소식]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스태프 & 캐스트 공개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 ⓒA-1 Pictures>


2월 1일, 오는 4월 방영 예정의 신작 TV 애니메이션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의 주요 스태프 및 캐스트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는 후지타가 그리는 일본의 만화가 원작으로, 2014년 4월 17일부터 코믹 POOL에서 연재를 하고 있습니다. 본 작품은 오타쿠 사내 동기들의 연애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서브컬쳐 요소가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작품은 A-1 Pictures에서 애니메이션 제작을 맡아 2018년 4월 부터 후지 TV 노이타미나에서 방영될 예정인데요. 이번에 공개된 주요 스태프로는 감독 및 시리즈 구성에 히라이케 요시마사, 캐릭터 디자인에 야스다 쿄호, 프롭 디자인에 아사이 세이코, 미술 감독에 모로쿠마 미치코, 음악에 혼마 아키미츠가 참여하였습니다.


그리고 주요 캐스트로는 모모세 나루미 역에 다테 아리사, 니후지 히로타카 역에 이토 켄토, 코야나기 하나코 역에 사와시로 미유키, 카바쿠라 타로 역에 스기타 토모카즈, 니후지 나오야 역에 카지 유우키, 사쿠라기 코우 역에 유우키 아오이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여담이지만 공교롭게도 이번 작품 두 명의 남녀 주연 성우가 '아이돌 마스터'의 분가라고 불리는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와 '아이돌 마스터 SideM'의 아이돌 성우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