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로보캅' 속편 준비중

[영화소식] 오리지널 '로보캅' 속편 준비중




<로보캅>


1월 23일(현지시간) BloodyDisgustiong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할리우드에서 '로보캅'의 속편이 제작되고 있다고 합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현재 준비중인 로보캅의 후속작은 2014년에 개봉된 '로보캅' 리메이크판의 속편이 아니라, 1987년에 개봉되었던 오리지널 '로보캅'의 속편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 작업에 과거 오리지널 '로보캅'의 각본을 쓴 에드워드 뉴마이어가 참여하고 있다고 하네요.


또한 추가 소식으로는 '12 솔져스'에 출연 중인 배우 마이클 새넌이 로보캅의 주인공 알렉스 머피/로보캅 역으로 물맘에 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영화 '로보캅'은 1987년에 제작된 폴 버호벤 감독의 SF 영화입니다. 이 영화의 아이디어는 '블레이드 러너'를 본 공동 각본가인 에드워드 뉴마이어와 마이클 마이너의 대화 중에 나왔는데, '형사가 로봇을 잡는 영화'라는 설정을 반전시켜 '형사가 로봇'인 아이디어가 탄생했다고 합니다. 제작 당시 대세였던 변신 컨셉이 기반이었던 메탈히어로 시리즈와 달리, 사이보그를 출현시킴으로써 육중함과 강력함을 강조한, 전혀 다른 스타일을 추구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굉장히 높은 평가를 받아서 이후 로보캅의 영향을 받은 수많은 작품들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