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노츠' 애니화 결정

[애니소식] '그림노츠' 애니화 결정




<그림노츠 = ⓒ스퀘어 에닉스>


1월 21일, 코믹 나탈리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스퀘어 에닉스의 스마트폰 게임 '그림노츠'가 TV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1월 20일 도쿄 TABLOID에서 개최된 이벤트 '그림노츠 추수 감사절 2018' 회장에서 애니메이션 제작 소식이 발표되었다고 합니다.


'그림노츠'는 스퀘어 에닉스에서 2016년 1월 21일에 출시한 스마트폰 전용 액션 RPG 게임입니다. 본 작품은 '스토리 텔러'라는 창조주에 의해 생겨난 동화 속 세게인 '상구'의 주민인 주인공이 '카오스 텔러'에 의해 뒤죽박죽이 된 상구를 원래대로 되돌리고 카오스 텔러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동료들과 여행을 떠난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본 게임은 화면의 주인공을 손가락으로 끌어 이동시키고 터치로 공격을 하는 심플한 공격 시스템을 가졌습니다. 또한 스테미너가 없다는 점 때문에 내키는 대로 얼마든지 플레이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신 진화나 제작에 필요한 소재 수집을 위한 노가다가 상당한 편입니다.


'그림노츠'는 서비스 개시 후 3일만에 iOS와 안드로이드를 합쳐 다운로드수 200만을 달성하고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인기몰이를 했는데요. 그 결과 3월 30일까지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TV 애니메이션 '그림노츠'에 대한 방영시기 및 자세한 내용은 현재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추후에 공개될 정보를 기다려봐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