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팡 3세' 신 시리즈 4월 방영 결정

[애니소식] '루팡 3세' 신 시리즈 4월 방영 결정




<루팡 3세 PART 5>


1월 16일, 야후 재팬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루팡 3세'의 신 시리즈가 2018년 4월부터 방영되는 것으로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최신 기술로 구현된 '루팡 3세 PART 5'가 TV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이번에 방송이 결정된 '루팡 3세 PART 5'에는 호화 스탭진이 집결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시리즈 구성 및 각본에는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의 스토리 원안을 다룬 오오코우치 이치로, 감독에는 전작에 이어 야노 유이치로, 그리고 캐릭터 디자인에는 요코보리 히사오가 전작에 이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야기의 무대는 현대 디지털 사회, 루팡과 세계적인 대도둑 아르센 뤼팽의 배경이기도 한 프랑스를 무대로, 루팡들의 활약을 그린다고 합니다. 클래식 자동차를 타고 발터 P38과 같은 구식 권총을 사용하는 루팡은 그대로지만, 이에 더해 인터넷과 모바일 기기 등의 디지털 기기를 구사한다고 합니다.


한편 1월 19일 21시부터 '금요 SHOW'에서 방송하는 '루팡 3세 칼리오스트로의 성'에서 '루팡 3세 PART 5'의 본편 일부 영상이 첫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루팡 3세 PART 5'는 2018년 4월부터 니혼텔레비에서 방영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