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어벤져스 4' 촬영 종료

[영화소식] 마블 '어벤져스 4' 촬영 종료




<어벤져스 4 특제 케이크 = ⓒ루소 형제 SNS>


1월 11일(현지시간) 루소 형제는 SNS에 '어벤져스 4' 촬영 종료를 알리는 특제 케이크 사진을 올리며 마블 스튜디오의 차기작 '어벤져스 4'의 촬영이 공식적으로 종료되었음을 알렸습니다.


'어벤져스 4'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포함되는 '어벤져스' 시리즈의 네번째 작품이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후속작입니다. 원래는 인피니티 1, 2로 분할되었고 2019년에 개봉될 어벤져스 4편은 인피니티 워 파트 2가 될 예정이었으나 이후 계획이 변경되었습니다. 그 결과 2018년에 개봉하는 어벤져스 3편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로 개봉하고, 어벤져스 4편은 제목 미정의 어벤져스 영화가 되는 것으로 선회되었습니다.


<어벤져스 = ⓒ디즈니>


4편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마찬가지로 MCU 소속 히어로가 총출동 하는 올스타전이며 빌런은 전편과 마찬가지로 여전히 타노스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알려진 바로는 4편이 기존 어벤져스 시리즈의 완결편이 될 전망입니다. 이와 관련해 일각에서는 몇몇 유명 캐릭터가 4편에서 죽음을 맞이하면서 MCU에서 하차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제목 미정의 '어벤져스 4'는 전편에 이어 루소 형제가 메가폰을 잡았고 북미 기준 2019년 5월 3일 개봉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