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갈로돈 영화 '메그' 8월 개봉 확정

[영화소식] 메갈로돈 영화 '메그' 8월 개봉 확정




<메그 = ⓒ워너 브라더스>


스티븐 앨튼 원작, 제이슨 스타뎀 주연의 해양 액션 어드벤처 영화 '메그'가 오는 8월 10일 개봉을 확정지었습니다.


영화 '메그'는 워너 브라더스가 제작하고 존 터틀타움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해양 액션 어드벤처 영화로, 약 1억 5천만 달러의 제작비가 투입되었습니다.


본 영화는 1997년에 출간된 스티브 앨튼의 소설 메그(Meg: A Novel of Deep Terror)를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소설 메그는 일명 '메그 사가'의 첫 작품으로, 멸종된 고대 상어인 메갈로돈이 현재에도 마리아나 해구에 소수 생존하고 있다는 가정하에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작품이 출간되었을 당시 전세계적으로 상당한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여러 번 영화화 루머가 돌았으나 여러 이유로 취소 또는 연기가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워너 브라더스가 판권을 획득, 제이슨 스타뎀을 주연으로 캐스팅하며 본격적으로 영화 제작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영화의 주요 출연진으로는 주인공 조너스 테일러 역에 제이슨 스타뎀, 셀레스트 역에 제시카 맥나미, 수인 역에 리빙빙, 젝스 허드 역에 루비 로즈, 잭 모리스 역에 레인 윌슨, 맥 역에 클리프 커티스, 닥터 헬러 역에 로버트 테일러, D. J역에 페이지 케네디, 토시 역에 마시 오카, 윌 역에 올라뷔르 다리 올라프손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해양 스릴러 영화 '메그'는 북미 기준 2018년 8월 10일 개봉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