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 7,100만부 돌파

[애니소식] '진격의 거인' 7,100만부 돌파




<진격의 거인 = ⓒ코단샤>


최근 아니메 뉴스 네트워크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일본의 인기 만화 '진격의 거인'이 지난 해 12월까지 7,100만부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진격의 거인'은 이사야마 하제메가 2009년 별책 소년 매거진에서 연재를 시작한 판타지 배틀물 만화입니다. 본 작품의 구성은 총 22권으로 완결된 1부와 2017년 초반 3월 즈음부터 연재를 개시한 2부(23권~진행중)로 이루어져 있으며 현재 일본 기준 단행본 24권까지 출간이 된 상태입니다.


본 작품은 주조연을 가리지 않고 등장인물 각자의 시점과 사연을 중심으로 그려지는 뛰어나고 현실감이 돋보이는 심리 묘사, 매번 독자들의 예상을 단숨에 뒤엎고 반전을 일으키는 예측불가한 전개 등으로 현재 일본 최고의 인기 만화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중입니다.


만화의 엄청난 흥행과 인기몰이에 힘입어 WIT STUDIO의 제작 하에 2013년부터 원작을 영상화한 애니메이션이 시즌 1, 2, 3을 순서로 방영되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역시 메가 히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애니메이션 외에도 게임, OVA, 라이트 노벨 등 수 많은 미디어 믹스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참고로 '진격의 거인' TV 애니메이션 세 번째 시즌은 2018년 7월에 방영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