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라이브! 선샤인!!' 극장판 제작 결정

[애니소식] '러브 라이브! 선샤인!!' 극장판 제작 결정




<러브 라이브! 선샤인!! = ⓒ선라이즈>


12월 30일, 러브 라이브!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소식에 따르면, '러브 라이브! 선샤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제작이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러브 라이브! 선샤인!!' TV 애니메이션 2기 13화, 시청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그리고 극장판 제작이 결정되었습니다! 이것 역시 여러분의 응원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러브 라이브! 선샤인!! 그리고 Aqours의 응원을 잘 부탁드립니다!" -러브라이브 트위터


'러브 라이브! 선샤인!!'은 '러브 라이브!'의 제작진이 2015년 4월 30일에 새롭게 시작한 가상 아이돌 프로젝트로, 배경이 되는 장소는 시즈오카 현의 바닷가 마을 우치우라입니다. 그리고 이곳의 작은 고등학교 우라노호시 여학원에 다니는 9명의 소녀들이 만든 그룹 Aqours가 본 작품의 주인공입니다.


'러브 라이브! 선샤인!! 스쿨 아이돌 프로젝트'는 총 2기 26화 구성으로 방영이 되었는데, 1기는 2016년 7월부터 9월까지 13화, 2기는 2017년 10월부터 12월까지 13화가 각각 방영이 되었습니다.


12월 30일 라이브 방송 '라인라이브'에서 극장판 제작 소식이 전해졌는데, 아직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총집편이 아닌 완전 신작으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