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 오와리모노가타리' 애니화 결정

[애니소식] '속 오와리모노가타리' 애니화 결정




<'속 오와리모노가타리' 키 비주얼 = ⓒ샤프트>


'속 오와리모노가타리'의 애니메이션화가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이 소식은 12월 27일에 발매된 '오와리모노가타리' 오우기 다크 BD/DVD 제8권 수록본을 통해 공개되었다고 하네요.


'속 오와리모노가타리'는 모노가타리(이야기) 시리즈 파이널 시즌 네 번째이자 마지막 작품으로 일본 기준 2014년 9월에 출간이 되었습니다. 작중 시점은 오와리모노가타리(하) 이후인 3월 16일 ~ 3월 18일을 다루고 있으며 최종화인 코요미 리버스가 수록되었습니다. 원래는 부제가 '코요미 북'이지만 작가가 이 부제는 달력 이야기에 어울린다고 판단, '코요미 리버스'로 부제를 바꾸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파이널 시즌의 마지막 권인 본 작품이 나옴으로써 모노가타리 시리즈의 긴 여정이 끝나는 것으로 여겨졌지만, 책 말미에 네 번째 시즌인 넥스트 시즌의 첫 권인 츠기모노가타리의 광고가 실려 있어 결국 시리즈의 끝을 알 수 없게 되었습니다.


'속 오와리모노가타리' TV 애니메이션은 2018년 연내 방영 예정이며 애니메이션 제작은 기존 작품들과 마찬가지로 샤프트에서 맡을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