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팡 3세 탄생 50주년 기념 작품 제작 결정

[애니소식] 루팡 3세 탄생 50주년 기념 작품 제작 결정




<루팡 3세 50주년 기념작 제작 결정>


12월 20일, 루팡 3세 네트워크에 올라온 소식에 따르면, '루팡 3세' 원작 탄생 50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으로 "루팡은 지금도 불타고 있는가?"의 제작이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루팡 3세 원작 탄생 50주년 기념작 '루팡은 지금도 불타고 있는가?'에는 원작자인 몽키 펀치가 직접 총감독을 맡는다고 하며, 애니메이션 제작은 TMS 엔터테인먼트에서 담당한다고 합니다.


원작자 몽키 펀치는 "루팡 3세를 50년간이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기념 작품은 지금가지의 루팡 3세가 담긴, 그리고 새로운 시도 역시 포함된 내용을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했습니다. 즐겁게 감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루팡 3세의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는 코멘트를 남겼습니다.


'루팡 3세'는 몽키 펀치, 본명 카토 카즈히코가 그린 만화로, 1967년부터 후타바샤의 만화잡지인 만화 액션에서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루팡 3세'는 괴도 아르센 뤼팽의 후손임을 자처하는 괴도 루팡 3세의 활약을 그린 작품으로, 기존의 모럴과 법을 무시하는 피카레스크를 유쾌한 코메디와 슬랩스틱으로 그려내 큰 화제를 불러모았으며 큰 인기에 힘입어 이후 애니메이션, 영화, 드라마, 게임 등 다양한 매체로 미디어 믹스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