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소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신작소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 ⓒ도호>


제목 :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분량 : 115분

장르 : 드라마, 멜로, 로맨스

감독 : 츠키카와 쇼

각본 : 오시다 토모코

원작 : 스미노 요루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 2017년 10월 25일




1. 예고편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예고편 2 = ⓒ도호>




2. 소개


일본의 작가 스미노 요루의 소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일본에서 2017년 7월 28일에 개봉되었다. 감독은 츠키카와 쇼, 각본은 오시다 토모코가 맡았다.


주요 배역과 출연진으로는 나 역에 키타무라 타쿠미(학생시절)/오구리 슌(현재), 야마우치 사쿠라 역에 하마베 미나비, 쿄토 역에 오오토모 카렌(학생시절)/키타가와 케이코(현재), 타카히로 역에 사쿠라다 도리가 캐스팅 되었다.


작품의 제목이 다소 섬뜩한데, 사실 알고보면 고어물과는 전혀 관계가 없다. 실제로는 췌장이 아픈 여주인공이 옛날 사람들이 자신이 아픈 부위와 똑같은 동물의 부위를 먹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남주인공에게 건네는 말이다. 일설에 의하면 원작의 작가가 신인시절 튀는 제목으로 독자들의 관심을 끌어보고 싶어서 제목을 이렇게 지었다고 한다.


지난 7월 말 일본에서 개봉한 이후 평가를 참고하면, 대체로 평론가들의 평은 볼만한 일본 청춘영화가 나왔다는 호평이 많다. 


국내에서는 미디어캐슬이 수입하여, CGV에서 단독으로 10월 25일 개봉할 예정이며, 2017 부산국제영화제에서도 상영된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