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리언' 프랜차이즈 리부트 예정

[영화소식] '에이리언' 프랜차이즈 리부트 예정




<에이리언: 커버넌트 = ⓒ20새기 폭스>


7월 28일(현지시간) 에이리언 커버넌트 닷컴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20세기 폭스가 '에이리언' 프랜차이즈를 리부트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20세기 폭스 측은 샌디에고 코믹콘에서 콜라이더와의 인터뷰를 통해 '에이리언' 프랜차이즈를 리부트 할 예정이 있음을 밝혔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는 최근 개봉한 '에이리언: 커버넌트'의 흥행 성적에 따른 '에이리언' 프랜차이즈 재검토에 따른 것이라고 하네요.


이에 따라 폭스 측은 새롭게 리부트 되는 '에이리언' 프랜차이즈'를 '프로메테우스'와 '에이리언: 커버넌트'에 비해 현저히 낮은 예산으로 제작할 것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본래 기획되었던 '프로메테우스 2'의 시나리오는 데이빗과 쇼가 새로운 인물들과 함께 엔지니어의 행성에 도착해 그들의 문화를 탐구하는 내용을 담고, 엔지니어와 인간 사이의 유대 관계와 제노모프의 기원에 포커스를 맞출 예정이었다고 합니다.


알다시피 리들리 스콧 감독은 '에이리언 커버넌트' 이후 후속작 작업을 계속할 의향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는 '프로메테우스'와 '에이리언: 커버넌트'의 중간 시점의 이야기를 다룰 것으로 전망되었지만, '에이리언: 커버넌트'의 흥행 성적이 좋지 않은 관계로 무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