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케르크' 로튼토마토, 메타크리틱 호평중

[영화소식] '덩케르크' 로튼토마토, 메타크리틱 호평중




<덩케르크 = ⓒ워너 브라더스>


오는 7월 20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영화 '덩케르크'가 로튼토마토와 메타크리틱에 등재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 압도적인 스코어를 기록하며 영화팬들을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영화 '덩케르크'는 로튼토마토에 등재되어 신선도지수 97%를 기록하고 있으며, 메타크리틱에서는 무려 평균 97점이라는 놀라운 점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는 초반임을 감안해도 압도적으로 높은 스코어라고 할 수 있는데, 특히 메타크리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영화들이 80점대를 기록하는 것을 감안하면 그야말로 경이적이라고까지 말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참고로 그동안 놀란 최고의 역작으로 평가받은 '다크 나이트'의 메타크리틱 점수는 82점이었습니다.


'덩케르크'에 대해 해외의 주력 연예매체들에서도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는 "대규모 예산으로 만들어진 아트 영화, 현재까지 개봉한 영화중 최고"라고 평했습니다. 인디와이어는 "심오한 전쟁 서사시이며 놀란 최고의 걸작"이라고 평했고, 빌리지 보이스는 "놀란 본인 역시 인지하지 못했겠지만 이 영화는 그의 커리어에 정점을 찍은 영화가 되었다"고 평했습니다.


여담이지만 본 영화를 호평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이맥스로 봐야 이 영화의 진가를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입을 모아 말을 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전쟁 영화 '덩케르크'는 2017년 7월 20일 개봉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