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잭맨 '라이온 킹' 스카 성우 캐스팅?

[영화소식] 휴 잭맨 '라이온 킹' 스카 성우 캐스팅?




<휴 잭맨 & 스카>

 

7월 15일(현지시간) 스크린랜트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휴 잭맨이 디즈니가 준비중인 '라이온 킹' 실사 영화에서 스카의 성우를 맡을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휴 잭맨은 최근 영화 '로건'이 전 세계 극장가를 강타 한 후 울버린 역할에서 은퇴를 했습니다. 때문에 그가 울버린으로 MCU에 합류하는 가능성은 무산됐지만, 그는 다른 방식으로 디즈니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존 패브로가 연출을 맡은 '라이온 킹' 실사 영화는 현재 캐스팅 작업을 진행중이며, 최근에 존 올리버가 왕이 고문인 자주 역할로 합류했습니다. 그 외에도 도널드 글로버가 주인공 심바, 제임스 얼 존스가 무파사, 세스 로건이 품바, 빌리 에이치너가 티몬 역에 캐스팅 되었습니다.


존 패브로의 '라이온 킹' 실사 영화는 가이 리치의 '알라딘', 팀 버튼의 '덤보', 그리고 니키 카로의 '뮬란' 등과 함께 월트 디즈니 컴퍼니가 준비중인 실사 리메이크 작품인데요, 원작의 인지도와 디즈니에서의 위치 등을 고려했을 때 그 중에서도 가장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추가) 이 소식에 대한 추가 소식입니다. 휴 잭맨 측이 스카 역에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은 아직 공식 발표가 아니라고 합니다. 때문에 현 시점에서는 루머로 봐야 될 것 같습니다.


'라이온 킹' 실사 영화는 북미 기준 2019년 7월 19일 개봉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