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엘 L. 잭슨 '캡틴 마블' 출연

[영화소식] 사무엘 L. 잭슨 '캡틴 마블' 출연




<닉 퓨리 & 캡틴 마블>


7월 6일(현지시간) 데드라인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할리우드의 중견배우 사무엘 L. 잭슨이 마블의 신작 '캡틴 마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알다시피 사무엘 L. 잭슨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닉 퓨리 역할을 연기하고 있는데요. 그는 닉 퓨리 역할로 '아이언맨',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에 참여해 왔습니다. 그리고 향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캡틴 마블'에도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영화 '캡틴 마블'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소속 신작으로, 2016년 코믹콘에서 캡틴 마블 역으로 브리 라슨이 확정되면서 세간의 관심을 끌기 시작했습니다. 감독으로 내정된 애나 보든과 라이언 플렉은 이전부터 콤비로 일해온 인물들인데, 그동안 선댄스 영화제 등에서 인디 영화 위주로 경력을 쌓아왔으며 대체로 좋은 평가를 받아 왔습니다.


영화 '캡틴 마블'은 마블 스튜디오 사상 처음으로 여성 히어로를 단독 주연으로 내세운 영화입니다. 때문에 최근 개봉한 DC 히어로 무비 '원더우먼'의 세계적 흥행에 마블 측도 상당히 고무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마블 영화의 완성도는 항상 평균 이상을 자랑했기에 이번 작품 역시 충분히 기대해볼만 하겠습니다.

 

마블의 첫 여성 히어로 무비 '캡틴 마블'은 2019년 3월 8일 개봉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