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에반스, 마블과의 계약에 대해 말하다

[영화소식] 크리스 에반스, 마블과의 계약에 대해 말하다




<캡틴 아메리카 = ⓒ디즈니>


6월 10일(현지시간) 데일리 텔레그래프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크리스 에반스가 마블과의 계약에 대해 언급했다고 합니다.


크리스 에반스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6작품에 출연하는 것으로 계약을 맺었고, 최근 추가 계약을 맺었습니다. 이에 대해 언론과 팬들 사이에서 이런저런 이야기가 오갔는데요. 크리스 에반스는 최근 데일리 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계약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그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까지 포함해서 MCU  5작품에 출연하였고, 현재 촬영 중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끝으로 당초 계약했던 6작품 촬영을 마무리 짓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파트 1, 2로 계획되었을 때 이를 하나의 작품이라고 생각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두 부분으로 나눠서 촬영을 진행하게 되면서 그 역시 계약을 연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즉, 결론적으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크리스 에반스가 캡틴 아메리카를 연기하는 마지막 작품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렇게 된다면 원작과 마찬가지로 다른 캐릭터가 캡틴 아메리카를 계승하게 될 지, 또는 새로운 배우가 캡틴 아메리카에 캐스팅 될 지는 이후의 전개를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