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소개] 에일리언: 커버넌트

[신작소개] 에일리언: 커버넌트




<에일리언: 커버넌트 = ⓒ20세기 폭스>


제목 : 에일리언: 커버넌트

분량 : 121분

장르 : SF, 호러

감독 : 리들리 스콧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2017년 5월 9일 개봉 예정




1. 예고편


<에일리언: 커버넌트 2차 공식 예고편 = ⓒ20세기 폭스>




2. 소개


할리우드의 SF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SF 신작. 영화 '프로메테우스'의 후속작이며 '에일리언' 시리즈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작품이다. 이에 대해서 리들리 스콧 감독은 본 시리즈를 3부작 혹은 4부작으로 제작한다고 언급했고, 마지막 편에서 에일리언 1편과 연결될 것이라고 밝혔다.


영화의 시놉시스는 『은하의 반대편에 존재하는 외딴 행성을 향해 출발한, 우주선 '커버넌트'의 선원들은 새로운 파라다이스를 발견한다. 하지만 실제로 그 곳은 어둡고 위험한 미지의 세계였으며 그 곳에서 발견된 유일한 생명체는 바로 인조인간 데이빗이었다. 그리고 그 '데이빗'은 실패한 '프로메테우스' 탐사에서 살아남은 단 한 명의 생존자였는데...』라고 한다.


전작에 이어 인조인간 '데이빗' 역할을 맡은 마이클 패스벤더는 본 작품에서 데이빗과 동일 모델의 또 다른 로봇인 '월터'까지 1인 2역을 맡게 된다고 한다. 참고로 마이클 패스벤더는 이번 작품에 대해서 전작인 '프로메테우스'보다 훨씬 무서운 영화라고 언급했다.


전작에서 주연을 맡았던 엘리자베스 쇼 역의 누미 파라스 역시 이번 작품에 출연하지만 이번에는 주연이 아니다. 대신 새로운 주인공으로 캐서린 워터스턴이 캐스팅 되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