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만지' 리부트 제목 공개

[영화소식] '쥬만지' 리부트 제목 공개




<쥬만지: 웰컴 투 더 정글 = ⓒ콜롬비아 픽쳐스>


3월 27일(현지시간) TheWrap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드웨인 존슨 주연의 어드벤처 영화 '쥬만지' 리부트의 정식 제목이 '쥬만지: 웰컴 투 더 정글(Jumanji: Welcome to the Jungle)'로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쥬만지: 웰컴 투 더 정글'은 1995년 영화 '쥬만지'의 후속작으로, 제이크 카스단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처음에는 리부트나 리메이크 설이 나돌았지만, 공식적으로 후속작으로 확정되었으며, 작중 등장하는 게임이 보드게임에서 비디오 게임으로 변경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작품의 줄거리는 『4명의 청소년들이 고등학교 지하실을 청소하다가 오래된 콘솔을 발견하게 된다. 게임을 시작하니 그들은 드웨인 존슨, 케빈 하트, 잭 블랙, 카렌 길런의 아바타가 되어 모험을 떠나게 된다.』라고 하네요.


드웨인 존슨의 SNS를 통해 알려진 정보를 미루어 짐작해보면 이번 작품은 '인디아나 존스' 스타일로 제작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드웨인 존슨, 케빈 하트, 카렌 길런 등의 캐릭터 이미지가 전작과는 너무 차이가 나기 때문에 실제로 어떤 영화가 나올지는 두고봐야 될 것 같습니다.


드웨인 존슨 주연의 어드벤처 영화 '쥬만지: 웰컴 투 더 정글'은 북미 기준 2017년 12월 22일 개봉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