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소개]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

[신작소개]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




<공각기동대 = 파라마운트 픽쳐스>


제목 :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

분량 : 107분

장르 : SF, 액션

감독 : 루퍼트 샌더스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2017년 3월 29일 개봉 예정




1. 예고편


<공각기동대 메인 예고편 = ⓒ파라마운트 픽쳐스>




2. 소개


일본을 대표하는 SF 명작인 '공각기동대'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할리우드에서 실사화가 결정되었으며 드림웍스에서 제작하였다. 감독은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을 제작한 루퍼트 샌더스, 각본은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을 집필한 제이미 모스가 담당하였다.


본 작품이 처음에 공개되었을 때 웃는 남자의 존재로 인해 TV 애니메이션인 SAC 기반일 거라는 추측이 있었는데, 실제 예고편들이 봤을 때 분위기나 극의 흐름은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 극장용 애니메이션 공각기동대(1995)를 기반으로 한 것으로 보이며 여기에 이노센스(사이보그 디자인)와 SAC의 일부 요소를 부분적으로 섞어 넣은 것으로 보인다.


여담이지만 일본 상영시 더빙 성우를 애니메이션판 성우(타나카 아츠코, 오오츠카 아키오, 야마데라 코이치)를 그대로 기용했다고 한다. 때문에 원작의 팬들에게는 좋은 반응이 나오고 있다.


또한 정식 예고편에서 소령(Major)을 그대로 메이저로 표현하였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이에 대해 원작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지난 3월 17일에 주연 배우 스칼렛 요한슨을 포함한 배우들과 감독이 한국을 방문해 레드카펫과 사인회, 인터뷰를 가졌다. 참고로 스칼렛 요한슨은 이번이 첫번째 한국 방문이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