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 무비 '바이오하자드: 벤데타' 2017년 봄 개봉 결정

[영화소식] CG 무비 '바이오하자드: 벤데타' 2017년 봄 개봉 결정  




<바이오하자드: 벤데타 = ⓒ캡콤>


일본에서 성황리에 개최중인 도쿄 게임쇼 2016에서 캡콤은 자사의 인기 IP인 '바이오하자드'의 여러 정보들을 공개했는데요. 그중에는 CG 무비 '바이오하자드" 벤데타'에 대한 소식도 있었습니다.


'바이오하자드: 벤데타'는 캡콤에서 제작하는 CG 무비 시리즈 '바이오하자드'의 신작으로, 전작인 '바이오하자드 디 제네레이션(2008)', '바이오하자드 댐 네이션(2012)'에 이은 3번째 작품입니다. 


<바이오하자드: 벤데타 1차 트레일러 = ⓒ캡콤>


할리우드에서 만드는 실사영화 시리즈와는 별개로 제작되는 본 시리즈는 원작 게임 설정에 충실한 것이 특징인데요. 매 시리즈마다 원작의 주요 캐릭터들이 주연으로 등장해서 원작의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번 작품도 마찬가지로, 3편에는 시리즈 최초로 크리스 레드필드와 레베가 체임버스가 등장한다고 하네요. 물론 본 시리즈의 주인공인 레온 역시 등장해 새로운 적들의 위협에 맞서 싸우게 된다고 합니다.


'바이오하자드: 벤데타'에는 일본 공포 영화의 거장 시미즈 다카시와 액션 연출에 능한 츠치 모토가 함께 작품을 만든다고 하며, 원작 감수로 게임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의 프로듀서인 코바야시 히로유키가 참여한다고 하네요.


'바이오하자드: 벤데타'는 2017년 봄 개봉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