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신작 '모아나' 2차 공식 예고편 공개

[영화소식] 디즈니 신작 '모아나' 2차 공식 예고편 공개




<모아나 = ⓒ디즈니>


9월 15일(한국시간),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가 신작 장편 애니메이션 '모아나'의 2차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모아나 2차 공식 예고편 = ⓒ디즈니>


'모아나'는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56번째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본 작품은 '겨울왕국'에 이어 디즈니에서 3년 만에 내놓은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 작곡에는 뮤지컬 '해틸턴'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린 마누엘 미란다와 '라이언 킹'의 음악을 맡았던 마크 만치나, 그리고 폴리네시안 퓨전 그룹 'T Vaka'의 리더인 오피타이아 포이가 참여한다고 합니다.


본 작품의 스토리는 『보호 성향이 강한 아버지와 모험심이 강한 할머니 사이에서 자란 모아나는 할머니가 돌아가신 뒤, 평소 꿈이었던 신화 속에 나오는 마오이족의 섬을 찾아 돼지 푸아와 항해를 떠난다. 그리고 모아나는 그곳에서 전설의 반신인 마우이, 수탉 헤이헤이를 만나 모험을 이어나가게 된다』,고 하네요.


참고로 이번 작품의 주인공인 모아나는 디즈니 작품 사상 최초의 폴리네시아인 디즈니 프린세스로, 물의 마법을 다룰 수 있다고 하네요.


'모아나'는 북미 기준 2016년 11월 23일 개봉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