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땡큐, 대디

[신작소개] 땡큐, 대디






제목 : 땡큐, 대디

감독 : 닐스 타베니어

장르 : 드라마

등급 : 전체 관람가


2015년 4월 23일 개봉예정




1. 개요


이 영화의 영제는 'The Finishers'로 뇌성마비의 아들과 그의 아버지가 철인 3종 경기를 함께 하게 된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호이트 부자의 감동적인 실화를 담은 영상은 유투브 조회수 1,500만 뷰를 기록할 정도로 전세계적으로 큰 화제가 되었고 결국 이 스토리는 영화로 제작되었다. 국내 개봉은 2015년 4월 23일 예정이다.





2. 시놉시스


몸은 굳었지만 언제나 '도전'을 꿈꾸는 소년 줄리안. 또래 아이들처럼 달리고 싶었던 그는 아버지 폴에게 철인 3종 경기에 출전할 것을 제안한다. 하지만 가족을 포함한 모든 이들이 그의 무모한 도전을 허락하지 않고, 철인 3종 경기 위원회마저 장애인이라는 이유로 출전을 거부한다.


꿈을 포기할 수 없었던 줄리안은 철인 경기 위원회에 직접 찾아가 일반인 철인 3종 경기에 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고, 그의 강한 의지에 모든 이들의 마음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그리고 세계 최강의 철인들 틈에서 줄리안과 폴의 아름다운 도전이 시작되는데...





3. 관전 포인트


호이트 부자의 실화를 모티브로 제작된 영화로 포기하지 않는 그들의 도전이 기적을 만들어내는 감동적인 순간을 담고 있다. 영화는 현실을 가공한 일종의 환상이지만, 현실을 색다르게 바라볼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제공하기도 한다. 


이 작품의 실화는 마라톤부터 시작해 점점 더 큰 기적으로 발전해 나가지만, 본 영화에서는 바로 마지막 단계인 철인 3종 경기를 다룬다. 하지만 시간의 축약으로 인한 감동의 소실은 없는 듯 하다. 오히려 극적인 순간을 스크린의 미학으로 훌륭히 살려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4월의 감동을 선사해줄 이 영화를 기대해보자.


한줄 평 - 포기하지 않는 도전과 기적, 그리고 스크린으로 담아낸 또 다른 감동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