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범블비' 공식 예고편 & 포스터

[영화소식] 트랜스포머 '범블비' 공식 예고편 & 포스터




<범블비 = ⓒ파라마운트 픽쳐스>


6월 5일, 파라마운트 픽쳐스는 트랜스포머 스핀오프 영화 '범블비: 더 무비'의 공식 티저 트레일러와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범블비' 공식 티저 트레일러 = ⓒ파라마운트 픽쳐스>


영화 '범블비'는 파라마운트 픽쳐스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트랜스포머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신작으로,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범블비'를 주인공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 작품의 감독은 '쿠보와 전설의 악기'의 연출을 맡았던 트래비스 나이트가 맡았고, 각본은 크리스티나 호든슨, 음악은 다리오 마리아넬리가 담당했습니다.


본 작품의 시놉시스는 『타임라인은 1987년, 범블비는 캘리포니아의 폐차장에 피신해있다. 자신이 있을 곳을 찾아 방황하는 18세 소녀 찰리가 우연히 범블비를 발견하고 깨우게 되고, 범블비가 단순한 노란색 VW BUG가 아님을 깨닫게 되는데...』 라고 하네요.


참고로 이번 영화는 마이클 베이 감독이 맡지 않은 첫번째 트랜스포머 작품입니다. 또한 감독인 트래비스 나이트의 전작인 '쿠보와 전설의 악기'가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장편 애니메이션 부문에 노미네이트 될 정도로 수작이었고, 4월에 열린 시네마콘에서 푸티지 영상이 호평을 받았기 때문에 트랜스포머 팬들은 1편 이후로 가장 좋은 평을 받는 작품이 나올 수도 있다며 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트랜스포머 스핀오프 영화 '범블비'는 북미 기준 2018년 12월 21일 개봉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