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시리즈 사상 최고 제작비

[영화소식]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시리즈 사상 최고 제작비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 ⓒ루카스 필름>


5월 22일(현지시간) CBR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스타워즈 시리즈의 신작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가 시리즈 사상 최고의 제작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의 총 제작비는 2억 5천만 달러에 이른다고 하며, 이는 본가 작품인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보다 500만 달러가 높은 수치라고 합니다. 참고로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의 제작비 상승의 원인은 감독이 필 로드와 크리스 밀러 듀오에서 론 하워드로 교체된 것과 그에 따른 재촬영에 따른 것이라고 합니다.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는 2018년 개봉 예정인 스타워즈 시퀄 삼부작에 이은 스타워즈 앤솔로지 시리즈의 두 번재 작품으로, '스타워즈 에피소드 4: 새로운 희망'의 술집 장면으로부터 10년 전으로 거슬러올라가 이야기가 시작될 것이라고 합니다.


대략적인 줄거리는 『최고의 파일럿을 꿈꾸던 '한 솔로'는 문제적 멘토 '베킷'의 유혹에 빠져 든든한 파트너 '츄바카', 한때 연인이었던 '키라'와 함께 팀을 꾸려 수수께끼의 임무에 도전한다. 소문난 밀수꾼 '랜도'까지 합류, 미션을 수행하는 도중 상상도 못했던 위협과 마주하게 되는데...』 라고 합니다.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는 국내 기준 2018년 5월 24일 개봉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