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더문' 애니화 결정

[애니소식] '투더문' 애니화 결정




<투더문 = ⓒ프리버드 게임즈>


5월 18일, 프리버드 게임즈의 게임 디렉터 Kan Gao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사의 명작 게임 '투더문'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고 발표했습니다.


<투더문 애니화 결정 = ⓒKan Gao 유튜브>


전하는 바에 따르면, '투더문(To the Moon)'은 일본에서 애니메이션 제작을 맡고 중국에서 자금을 지원하는 공동 프로젝트의 형태로 제작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일본쪽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아직 미정이지면 1티어급 제작사가 참여할 예정이고, 제작비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극장용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보다 많이 투입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원작자인 Kan Gao는 각본 작업에 참여한다고 하네요.


한편, 프리버드 게임즈는 2017년에 출시된 지그문트 시리즈 2편 '파인딩 파라다이스' 이후의 프로젝트를 이미 시작했다고 합니다.


'투더문'은 RPG 쯔꾸르 게임의 대명사이자 쯔꾸르 게임의 명작으로 지난 2011년 11월 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본 게임은 한 노인의 소원에 얽힌 의문을 풀어나가는 플롯과 극적인 장면에 삽입된 잔잔한 피아노 곡이 특징으로, 게임스팟 2011년 최고의 스토리상, 2011 인디 게임 페스티벌 최종 결선 진출, 2011 IndieDB 최고의 싱글 플레이어 인디 게임 상 등 각종 상을 휩쓸면서 당시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