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조 스핀오프 '스네이크 아이즈' 제작 예정

[영화소식] 지아이조 스핀오프 '스네이크 아이즈' 제작 예정




<스네이크 아이즈 = ⓒ하스브로>


5월 11일(현지시간) CBR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할리우드에서 G. I. JOE의 스핀오프 영화 '스네이크 아이즈'가 제작될 것이라고 합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하스브로는 G. I. JOE의 인기 캐릭터 스네이크 아이즈를 중심으로 하는 스핀오프 영화를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 '헌츠맨: 윈터스 워'의 각본을 쓴 이반 스피리오토 풀로스를 고용했다고 하네요.


스네이크 아이즈는 우수한 군인들이 모인 G. I. JOE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주는 핵심인물로, 이미지답게 닌자 스타일로 싸우며, 닌자부대를 이끌고 몇몇 사이드킥들을 데리고 다닙니다. 주무기는 등에 차고 있는 일본도이이며 어떤 경우에도 말을 하지 않고, 스톰 쉐도우의 하얀 닌자복과 대비되는 검은색 강화 슈트를 입고 있습니다.


참고로 실사영화 지아이조 시리즈에서 스네이크 아이즈는 레이 파크가 연기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스핀오프 작품에서도 그가 스네이크 아이즈를 맡게 될지는 확실치 않다고 하네요.


한편 하스브로는 지아이조 프랜차이즈를 리부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아이디어를 제공할 작가들의 방을 만든 바 있습니다. 때문에 스핀오프 작품이 기존 영화들의 연속성을 유지할 것인지 새로운 리부팅 라인의 일부가 될지는 지금으로선 알 수 없다고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