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극장판은 원작 완결까지 진행

[애니소식]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극장판은 원작 완결까지 진행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3월 21일, 오타콤에 올라온 소식에 따르면,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극장용 애니메이션은 원작의 완결까지 다룬다고 합니다.


최근 공개된 원작자 마루토 후미아키의 인터뷰에 따르면, 이번에 제작되는 극장판은 총집편이 아닌 오리지널 신작이라고 하며, 그 내용은 TV 애니메이션 2기 이후부터 원작의 완결까지 다룰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만 TV 애니메이션 2기의 내용이 원작과는 다소 다르기 때문에 이를 원작과 연결시키기 위해 노력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원작의 일러스트를 담당하고 있는 마사키 쿠레히토는 인터뷰를 통해 극장판은 TV 시리즈의 총집편이 아닌 신작이라며 재차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그리고 완결까지 긴 이야기가 남아있기 때문에 다소 걱정은 되지만 원작자인 마루토 씨가 잘 정리해 줄거라 믿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은 마루토 후미아키 원작, 마사키 쿠레히토 삽화의 라이트 노벨로, A-1 픽쳐스가 애니메이션 제작을 맡아 후지테레비의 노이타미나에서 2015년 1월부터 1기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7년 4월부터 2기가 방영이 되었고, 최근 그 뒤를 이을 극장판 제작 소식이 발표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