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기어스 부활의 를르슈' 신규 정보

[애니소식] '코드기어스 부활의 를르슈' 신규 정보




<코드기어스 부활의 를르슈 = ⓒ선라이즈>


최근 코드기어스 프로젝트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소식에 따르면, '코드기어스' 시리즈의 차기작 '코드기어스 부활의 를르슈'의 새로운 정보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코드기어스 부활의 를르슈'는 극장판 코드기어스 3부 '황도' 이후 전개될 것이며 그 내용 역시 극장판 3부작의 내용을 기반으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코드기어스' 극장판 시리즈는 제1부 Intiation, 제2부 Transgression, 제3부 Glorification, 총 3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중 마지막 편인 3부 황도(Grorification)가 5월 26일 일본에서 개봉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극장판 3부작 상영이 완료되면, 그 다음 프로젝트로 '부활/Re;surrection'이 이어질 것이라고 합니다.


'코드기어스 부활의 를르슈'는 TV 애니메이션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R2'의 뒤를 잇는 후속작으로 공개 초기부터 큰 관심을 불러모았습니다. 팬들 사이에서는 이번 작품에 대해 후속작의 등장을 반기면서도 굳이 깔끔하게 완결난 작품을 억지로 이어가느라 완성도를 훼손시키는 건 아닐지 우려하는 의견들도 나오고 있습니다.


'코드기어스 부활의 를르슈'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5월 26일부터 공개되는 극장판 제3부 황도 개봉 이후를 기다려 봐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