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내년 2월 촬영 시작

[영화소식]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내년 2월 촬영 시작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 ⓒ마블>


3월 15일(현지시간) 오메가 언더그라운드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마블의 신작 히어로 무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가 내년 2월 촬영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최근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는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와의 인터뷰를 통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의 가디언들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이후 최우선 프로젝트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ThatHashtagShow에 따르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가 2019년 초에 제작에 들어갈 것이라고 합니다. 이에 대해 오메가 언더그라운드는 2월이 잠정적인 촬영 시작이 될 것이며 촬영 장소는 파인우드 아틀랜타 스튜디오가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를 토대로 생각해보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는 2월에 촬영에 들어가며 7~9월 즈음에 완성이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참고로 이 영화를 기점으로 '코스믹 유니버스'로 확장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 디즈니가 20세기 폭스를 인수하면서 얻은 엑스맨 시리즈의 캐릭터들이 이 시기 이후부터 도입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스타워즈의 '루크 스카이워커' 마크 해밀이 이 영화에 출연하고 싶다는 의향을 내비쳤다고 합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는 2020년에 개봉될 예정이며 구체적인 개봉시기는 아직 미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