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윅' 시네마틱 유니버스 확장된다

[영화소식] '존 윅' 시네마틱 유니버스 확장된다




<존 윅: 리로드 = ⓒ라이언스 게이트>


7월 26일(현지시간) io9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라이온스 게이트가 '존 윅'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확장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라이온스 게이트는 '존 윅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확장을 위해 몇몇 각본을 구입했다고 하며, 그 중에는 Shay Hatten이 집필한 '발레리나'도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본 각본은 한 어린 소녀가 암살자에게 길러져 그녀의 가족들을 살해한 암살자에게 복수를 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고 하네요.


또한 '존 윅'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TV 드라마 '컨티넨탈'이 제작 중이라고 합니다. '컨티넨탈'은 '존 윅 시리즈'의 세계관에서 암살자들에게 숙식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급 호텔 체인으로, 암살자들은 이곳에서는 살인을 할 수 없으며, 만약 살인을 저지를 경우 파문됩니다.

 

TV 드라마 '컨티넨탈'은 '존 윅'이라는 주역에 집중하기 보다는 댜양한 직업의 캐릭터들의 다른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며, 키아누 리브스가 연기하는 '존 윅'도 필요에 따라 출연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한편, '존 윅' 본편 시리즈는 3부작으로 제작될 계획이며, 3편 역시 채드 스타헬스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키아누 리브스가 주연을 맡을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