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햄스워스 "원더우먼이 올해 최고의 영화"

[영화소식] 크리스 햄스워스 "원더우먼이 올해 최고의 영화"




<크리스 햄스워스>


7월 26일(현지시간) 배트맨뉴스닷컴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크리스 햄스워스가  DC 히어로 무비 '원더우먼'을 올해 최고의 영화로 꼽았다고 합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서 '토르' 역할을 맡고 있는 배우 크리스 햄스워스가 최근 MTV와의 인터뷰에서 영화 '원더우먼'에 대해 언급했다고 하는데요. 그는 "원더우먼을 포함하여 지구상의 모든 크리스와 슈퍼 히어로에게 애정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고, 이어서 "원더우먼은 올해 내가 본 최고의 영화이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았다. 그들은 훌륭한 일을 해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의 답변에 대해 기자가 그렇게 말해도 괜찮은건가라고 묻자(※ DC와 마블은 오래된 라이벌 관계입니다.) 크리스는 괜찮다며 "우리도 좋은 작품 작품을 만들어 낼 것이다."라며 호탕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한편, 크리스 햄스워스가 주연을 맡은 MCU 신작 '토르: 라그나로크'는 오는 10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이번 작품에서 그가 연기한 토르는 헐크와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된다고 합니다. 영화의 내용에 대해서는 팬들의 예상과는 달리 코믹스 '플래닛 헐크'와 좀 더 비슷할 것이며, '매드 맥스'와도 비슷한 면모를 보여줄 것이라고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