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 '데드풀 2' 출연 불발

[영화소식] 브래드 피트, '데드풀 2' 출연 불발




<케이블(브래드 피트) 컨셉 아트>


3월 29일(현지시간), 코믹북닷컴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데드풀 2'에 브래드 피트가 케이블로 캐스팅 되는 건은 공식적으로 불발되었다고 합니다. 


얼마 전 브래드 피트가 '데드풀 2'에서 케이블 역할을 맡게 될 유력한 후보라는 기사가 올라왔었는데요. 실제로 브래드 피트는 20세기 폭스 측과 미팅을 가졌고, 브래드 피트 역시 큰 관심을 보였지만 결국 스케쥴 문제 때문에 출연이 무산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데이비드 레이치 감독은 "우리는 브래드와 회의를 가졌으며 그는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일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여전히 그의 팬이고 그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저는 그가 캐스팅되었다면 정말 놀라운 케이블을 만들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하며 브래드 피트의 캐스팅 불발에 대한 아쉬움을 표했다고 합니다.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 데이비드 레이치 감독 연출의 슈퍼 히어로 무비 '데드풀 2'는 2017년 5월부터 촬영에 들어가며 개봉 일정은 아직 미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