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 해서웨이 '콜로설' 공식 예고편

[영화소식] 앤 해서웨이 '콜로설' 공식 예고편



1월 19일, 앤 해서웨이 주연의 SF 스릴러 영화 '콜로설'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콜로설 공식 예고편 = ⓒNEON>


영화 '콜로설'은 '오픈 윈도우즈'를 연출했던 나초 비가론도 감독의 차기작으로, 앤 해서웨이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본 영화는 한국 서울을 배경으로 해서 국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인데요. 실제 촬영은 기본적으로는 캐나다 밴쿠버에서 세트 촬영을 하고 부천에서도 로케이션 촬영을 했다고 하네요.


<콜로설 = ⓒNEON>


영화 '콜로설'은 뉴욕에서 살다 남자친구와 직장을 모두 잃고 고향으로 돌아온 한 여성이 도시를 쑥대밭으로 만든 거대 생명체와 자신이 연결되어 있음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원래는 일본 도쿄를 배경으로 촬영을 할 예정이었지만 일본 측 '도호'와의 갈등으로 배경이 도쿄 대신 서울로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때문에 지난 3월 1일 한국 촬영을 위해 메인 스태프들이 한국을 방문했으며, 그 결과 한국 촬영 분량은 약 20분이 될 것이라고 하네요.


앤 해서웨이의 차기작 '콜로설'은 북미 기준 2017년 4월 7일 개봉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